2016 논술실록과 인강 계획
오르비 회사를 다녀와서 글을 씁니다.
100% 확정된 계획은 아니나...
현재 연세대편 원고가 완료된 2016 논술실록 Special Edition은(오늘 회사에 제출 하였음)
2016 페로즈 논술 인강의 교재로 사용될 것 입니다.
왜냐하면 이 책은 기본설명 없이 곧바로 초절기교 방법론의 심화방법론으로 문제 분석들이 들어가 있는데,
제 설명없이는 이 책의 내용을 100% 소화하기 어려울 것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책과 강의를 패키지로 묶어서 한 상품으로 여러분과 만나게 될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강의가 책에 종속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책이 강의에 종속되게 할 것입니다. 강의에서 전해줄 수 있는 게 책으로 전해 줄 수 있는 것보다 많습니다.
개인과외만은 못하겠지만 그래도 제가 하고 싶은 말을 더 많이 전해줄 수 있을 것입니다.
저에게 현강 쪽지로 문의하신 분도 계신데 전 아직 회복이 덜되서 학원에서 현강할 수 있는 몸 상태는 못 됩니다.
개인과외만 몇 팀 조촐하게 진행하고 있던 참이였습니다.
이런 제게 인강이라도 재도전하게 해주실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회사에게 감사드립니다.
2013년에는 최악의 컨디션 상태로 인해 시원하게 말아먹었죠.ㅎㅎ
저는 4월달부터 회사와 시간 협의해서 곧바로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고,
일정 부분까지 완강을 끝낸 후에 강의와 교재를 동시에 오픈할 계획입니다.
저는 올해는 대학별로 강의를 진행해 나갈 계획입니다.
범위는 연대 고대 서강대 성균관대 이화여대 입니다.
(저를 잘 아시는 분은 아시다시피 저는 한양대 문과논술을 손댈 줄 모릅니다. 시 짓고 급훈 짓는 건 못 가르칩니다...)
현재 완성된 Special Edition이 연세대편이기 때문에 연세대부터 오픈되며
차례로 교재가 완성되어 가면서 오픈이 될 것입니다.
2013년처럼 팍 올라갔다가 팍 내려갔다가 이런 거 안합니다. 약속.
강의시간도 대폭 늘려 1강당 약 40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당시 1강당 평균 15~20분)
그리고 대학별로 강의가 있는 만큼 9월까지 끊임없이 강의가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통역을 할 때 연사가 높은 분이고 중요한 자리이이고 이런 것보다는 사실 통역사가 한...
-
전인범 장군님이라... 10
영어를 너무 잘하셔서 통역장교들 사이에서 악명 높으셨던... 현 육군통역장교...
-
Prepared foods are an increasingly important...
-
통역학원에서 한 분이 나이는 3,40대로 보이시는데 옆에 메가스터디 1200제를...
기대됩니다 ^^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 강의 부탁드립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아프지말고 건강하세요!ㅠㅠ 기대하겠습니다
기대합니다 흐흐
저 논술실록 구매하려고했는데 작년꺼 살 필요 없나요? 연대 초절기교부터 나오면 절대구조편은 사야하는건가요?
올해는 강의-책 패키지로 해서 Special Edition밖에 나오지 않습니다.
작년꺼하고 어떤 차이가 있는건가요??
절대구조 초절기교, 논술실록이 따로 나오지 않고
연대를 예로 들자면
기출문제별로 초절기교 및 초절기교의 심화 방법론을 활용한 해설이 있는 약 130페이지(MS Word 기준, 출판 기준 160페이지)의 교재가 있고요, 이것이 곧 바로 인강 교재가 되는 식입니다. 인강+책을 패키지로 해서 판매합니다.
기존의 논술실록에 해당하는 합격자 답안 모음집은 인강+책 패키지의 부교재로 나오고 현재 취합중에 있습니다.
초절기교 책에 없던 내용도 올해판에는 굉장히 많이 들어 있습니다.
그럼 작년꺼 안하고 바로 올해꺼 들어가도 문제 없을까요??
강의까지 사신다면 그럴 것 같은데
100% 확정된 건 아닌데,,,
책-강의 패키지로만 판매할 예정이라
책만 따로 팔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