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an.T(션티) [253967] · MS 2008 (수정됨) · 쪽지

2020-11-09 18:22:48
조회수 12,746

키센스 아직 못 받으신 분들

게시글 주소: https://modern.orbi.kr/00033015706

오르비북스에 문의드렸지만


역시 문제 없이 다 집화처리 되었다고 하시고

(운송장 확인해보셔도 아실 수 있듯..!)


아직 못받으셨다면 아래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달라 하십니다.


070-4353-3537 

orbi.cs@move.is  



또 결제 내역에 운송장번호가 나오는데, 

아래 택배송장으로 조회해보면 담당 택배기사님의 연락처를 알 수 있다네요!


https://www.cjlogistics.com/ko/main



참.. 제 손도 출판사 손도 떠난지 오래인데 

지난 화요일 받은 책이 아직도 안 가다니 뭐하고 있는 건지 ㅠ

꼭 위 택배기사님 전화해서 확인해보시고,


풀커리라면 별표 지문을

하반기라면 배포한 수특영어 PDF와 수완 별표 지문을

보고 또 보고 계시기 바랍니다

에센스와 지문 차이 많지 않습니다

얼른 도착하길 기도하면서...


추가 자료의 경우 하루이틀에 한번씩

오르비 측에서 정보 확인 후 리스트 주시면

계속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이미 1차 발송 후 2번 보냈습니다.

구글 포맷 제출 후 이틀이 지났는데도 아직 안 왔다면

댓글로 이멜 주소 적어주면 확인 후 보내드리겠습니다.


션티 드림.







-----


관리자 답변 (11/10 12:15)



저희 오르비북스가 지난주 배송한 키스 에센스 물량 중 


서울 강서A 터미널을 경유하는 택배 일부가 


CJ대한통운 측의 문제로 며칠째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들께서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는 불만 사항을 모두 경청하고 있습니다.


수능 시험이 23일밖에 남지 않은 시점에서 안 그래도 마음이 복잡하고 힘드실 것입니다.


택배사의 사정이 있겠으나, 이런 시기에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라고 저희도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 문제는 CJ대한통운의 잘못으로 발생했지만,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막연히 기다리지 않고,


저희 오르비가 비용을 더 들여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강서A 터미널에서 택배가 정체하고 있어 키스 에센스를 받아보지 못하신 회원 여러분들께서


하루라도 더 빨리 책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밤새 오르비에서 다른 일들을 제쳐두고 하나하나 출고 목록을 확인하였고,


저희 오르비가 비용을 전액 부담하여 새 상품으로 모두 재출고하였습니다.



저희가 게시판의 댓글들과 문의 메일, 출고 내역 등을 꼼꼼히 확인하여 빠트린 분이 없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재출고된 물량은 빠르면 오늘~내일, 늦어도 목요일까지는 도착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만약 금요일에도 새로 배송한 책이 도착하지 않으면 


오르비 고객센터 혹은 orbi.cs@move.is 로 


본인의 회원 정보 (이름, 주소, 아이디, IMIN 중 본인이 알고 있는 것들) 를 적어 보내주시면 재배송을 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오르비 물류센터와 오르비북스 출판사, 오르비 고객센터 모든 인력이 이 문제를 최대한 빨리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도 한때 수험생이었고,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시점 수험생 여러분들의 절박한 마음을 저희도 알고 있기에


비록 택배사의 잘못으로 발생한 일이라 해도 더 빨리 대처해 드리지 못한 것에 대해 정말 죄송한 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배송지연 문제를 겪은 회원 여러분들께는 위로의 의미로 


아톰 atom.ac 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10,000 아톰 포인트를 일괄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회원 여러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남은 시간 수능 마무리 준비 잘 하셔서 올해 꼭 원하는 성과 얻으시기 바랍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ㅊㅎㅈ · 990585 · 20/11/09 18:26 · MS 2020

    선생님 근데 별표지문은 제가 하나하나 찾아야하는 건가요 아니면 별표지문만 알려주신 정보..?가 따로 있나요..? 키센스 공부하다보면 코멘트에 별 두 개 이런 식으로 있던데 그게 별표 지문인가요.??

  • Shean.T(션티) · 253967 · 20/11/09 18:28 · MS 2008

    키센스에 있는 모든 지문은 별표 지문이고 분석 페이지 위에 보면 한개인지 두개인지 별표 그려져 있어요 ㅎㅎ

  • ㅊㅎㅈ · 990585 · 20/11/09 18:31 · MS 2020

    아..!!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이제 키센스 공부하러 갑니당!!

  • 희연 · 948346 · 20/11/09 18:34 · MS 2020

    선생님 강서A라는 곳에서 11/6일부터 오질 않고 있는데 이게 택배회사측 문제인건가요? ㅠㅠ 검색해봐도 연락처가 딱히 뜨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죠ㅜㅜ

  • 희연 · 948346 · 20/11/09 18:35 · MS 2020

    오르비 고객센터도 영업 중이 아니라고 하고...

  • 오프삼 · 957436 · 20/11/09 22:44 · MS 2020

    저도 강서A에서 11월6일부터 잡혀있는데 원래 여기가 CJ가 1000억 넘게 들여서 만든 택배지옥이래요.....전부 자동화로 해놔서 보내는 사람만 편하고 3일 넘게 출고 안되는 경우가 허다하답니다.......운이 안좋았네요

  • 컨텐츠관리자 · 340191 · 20/11/10 15:27 · MS 2010

    재출고 송장은 따로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저희도 물류센터를 통해 요청해야 합니다.) 아래 댓글로 따로 안내해 드립니다.
    대한통운 6353-7700-5233 입니다.

  • 럭키맨 · 957021 · 20/11/09 18:34 · MS 2020 (수정됨)

    배송이 안와서 오르비 고객센터에 메일보냈는데 메일은 답장이없고.. 이 글이 올라왔군요
    그래서 오르비 고객센터에 위 번호로 전화하니 상담시간이 끝났다네요
    원래 물건 늦게오는거 별로 신경쓰는 타입이 아닌데
    오늘까지 안오는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서 택배사 확인했는데 택배기사님도
    모르시겠다고 하시네요 토요일에 우리 동네까지 왔다고는 확인했는데
    아마 입고 중에 분실되서 담당기사님한테 전달이 안된거 같네요
    해결 부탁드려요~여기저기 전화해서 알아보기도 지칩니다 ㅜㅜ
    만약에 오늘 안와서 내일 오르비측에서 다시보내주시면 수요일은 넘어서 올텐데
    수능 30일 남은 상황에서 배송 일주일 걸리는건 아;;
    이건 간디도 주먹을 꽉 쥐게 만들거 같습니다
    물론 오르비만의 책임은 아니란거 알고있습니다
    강서에서 보냈다고 나와있는데 우리기사님은 못받았다고하니 잘 모르겠네요

  • Shean.T(션티) · 253967 · 20/11/09 19:46 · MS 2008

    참 저도 할 수 있는 게 없으니 너무 답답하고 죄송할따름이네요.. 한번 오르비북스에 좀 더 적극적인 조치를 건의드려보겠습니다

  • 컨텐츠관리자 · 340191 · 20/11/10 15:31 · MS 2010

    회원님의 경우 금일 배달 출발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고객님의 상품을 배달할 예정입니다.(17∼19시)
    (배달담당:염정섭 010-4859-9225)

  • Ssol · 979010 · 20/11/09 18:36 · MS 2020

    선생님 11/6일부터 강서A라는곳에서 움직이질 않네요 ... 기다리기 힘드네요 ㅠㅠ 오늘은 올 줄 알았는데 ..

  • 컨텐츠관리자 · 340191 · 20/11/10 15:33 · MS 2010

    재출고 송장은 따로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저희도 물류센터를 통해 요청해야 합니다.) 아래 댓글로 따로 안내해 드립니다.
    대한통운 6353-7700-5605 입니다.

  • 홍삼좋아 · 917879 · 20/11/09 18:37 · MS 2019

    보니까 강서A가 문제인듯.....저도 그렇고 다 강서A에서 멈춰있네요...하..ㅋㅋㅋㅋ

  • 컨텐츠관리자 · 340191 · 20/11/10 15:33 · MS 2010

    재출고 송장은 따로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저희도 물류센터를 통해 요청해야 합니다.) 아래 댓글로 따로 안내해 드립니다.
    대한통운 6353-7700-5631 입니다.

  • 야자실존버러 · 869376 · 20/11/09 18:41 · MS 2019

    저도 강서A에서 멈춰있어요ㅠㅠㅠ

  • 컨텐츠관리자 · 340191 · 20/11/10 15:34 · MS 2010

    재출고 송장은 따로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저희도 물류센터를 통해 요청해야 합니다.) 아래 댓글로 따로 안내해 드립니다.
    대한통운 6353-7700-5480 입니다.

  • med21 · 994306 · 20/11/09 18:51 · MS 2020

    저도 강서Aㅠㅠ

  • med21 · 994306 · 20/11/09 18:55 · MS 2020 (수정됨)

    그리고 아직 물류센터로 안가서 담당기사님이 안 정해진 것 같아요ㅠ

  • 컨텐츠관리자 · 340191 · 20/11/10 15:35 · MS 2010

    재출고 송장은 따로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저희도 물류센터를 통해 요청해야 합니다.) 아래 댓글로 따로 안내해 드립니다.
    대한통운 6353-7700-5642 입니다.

  • 한국지구과학 · 766370 · 20/11/09 19:02 · MS 2017

    저도 강서A에서 멈춰있네요...ㅠㅠ
    일단 들고 있는 자료를 열심히 봐야겠어요

  • 컨텐츠관리자 · 340191 · 20/11/10 15:36 · MS 2010

    재출고 송장은 따로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저희도 물류센터를 통해 요청해야 합니다.) 아래 댓글로 따로 안내해 드립니다.
    대한통운 6353-7700-5222 입니다.

  • 떼아모 · 976003 · 20/11/09 19:26 · MS 2020

    happy09121@naver.com
    추가자료 요청 포맷을 금요일에 작성했어요...ㅠㅠ 확인 부탁드립니다

  • Shean.T(션티) · 253967 · 20/11/10 11:17 · MS 2008

    보내드렸습니다!

  • Shean.T(션티) · 253967 · 20/11/09 19:46 · MS 2008

    참 저도 할 수 있는 게 없으니 너무 답답하고 죄송할따름이네요.. 한번 오르비북스에 좀 더 적극적인 조치를 건의드려보겠습니다

  • 꿀리지 않을 대학 · 963480 · 20/11/09 20:04 · MS 2020

    kyo351215@naver.com
    저번에 구글 설문조사? 했는데 안왔습니다

  • Shean.T(션티) · 253967 · 20/11/10 11:18 · MS 2008

    보내드렸습니다!

  • 꿀리지 않을 대학 · 963480 · 20/11/10 13:05 · MS 2020

    왔네요 ㅎㅎ 감사합니당

  • 고려의가자아 · 958681 · 20/11/09 20:50 · MS 2020

    마스터피스 2회 37번과 4회 37번이 동일 문항입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 Shean.T(션티) · 253967 · 20/11/10 11:21 · MS 2008

    아이고 그러네요...

    vol1. / 2 출제 기간 사이가 몇 달 되다보니 이런 바보같은 실수를..

    죄송합니다 혹 대체 문항이라도 올려드리는 게 나을까요..!?

  • 고려의가자아 · 958681 · 20/11/10 18:11 · MS 2020

    다른 구독자 분들 의견을 수합하는 게 나을 듯합니다

  • 꿻깳꺐끖땷 · 741621 · 20/11/11 14:10 · MS 2017

    ㄹㅇ 션티 존나 착하네

  • maa maa · 991678 · 20/11/09 20:55 · MS 2020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djdjdjdakaqq · 992237 · 20/11/09 21:05 · MS 2020

    limhana0328@gmail.com 보낸지 3일이나 지났는데 안왔어요ㅠㅠ

  • Shean.T(션티) · 253967 · 20/11/10 11:18 · MS 2008

    보내드렸습니다!

  • 현철이 · 992298 · 20/11/09 21:53 · MS 2020

    21026cjf@naver.com 저번주 목요일쯤 보냈는데 아직도 안왔습니다

  • Shean.T(션티) · 253967 · 20/11/10 11:18 · MS 2008

    보내드렸습니다!

  • 열론 · 846289 · 20/11/09 22:13 · MS 2018

    금요일에 보냈는데 안와요ㅠㅠ
    cyujin0224@naver.com 키센스는 잘 보고 있습니다!!

  • Shean.T(션티) · 253967 · 20/11/10 11:18 · MS 2008

    보내드렸습니다!

  • 성실국어 · 949009 · 20/11/09 22:30 · MS 2020

    금요일쯤에 보낸 거 같은데 아직 안 왔어유 ㅠㅠ
    sidesince1974@naver.com

  • Shean.T(션티) · 253967 · 20/11/10 11:18 · MS 2008

    보내드렸습니다!

  • 010925 · 882236 · 20/11/09 22:41 · MS 2019

    lph0925@naver.com 확인부탁드려유 ㅠㅠ

  • Shean.T(션티) · 253967 · 20/11/10 11:18 · MS 2008

    보내드렸습니다!

  • 정시가자얘들아 · 867373 · 20/11/09 23:30 · MS 2019

    ahcks86@gmail.com 확인 부탁드립니다 ㅠㅠ

  • Shean.T(션티) · 253967 · 20/11/10 11:18 · MS 2008

    보내드렸습니다!

  • 정시가자얘들아 · 867373 · 20/11/10 23:34 · MS 2019

    감사합니다

  • silent · 983520 · 20/11/09 23:43 · MS 2020

    강서 A....

  • 컨텐츠관리자 · 340191 · 20/11/10 15:36 · MS 2010

    재출고 송장은 따로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저희도 물류센터를 통해 요청해야 합니다.) 아래 댓글로 따로 안내해 드립니다.
    대한통운 6353-7700-5082 입니다.

  • Scuti · 951779 · 20/11/10 00:41 · MS 2020

    강서A,,,흑흑

  • 컨텐츠관리자 · 340191 · 20/11/10 15:37 · MS 2010

    재출고 송장은 따로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이 없어서 (저희도 물류센터를 통해 요청해야 합니다.) 아래 댓글로 따로 안내해 드립니다.
    대한통운 6353-7700-5421 입니다.

  • 가족들 모두 사랑합니다 · 1001158 · 20/11/10 07:25 · MS 2020

    lkl0424@naver.com 확인부탁 드립니다ㅠ 구매할때 비회원으로 구매했었는데 그거때문은 아닌지..

  • Shean.T(션티) · 253967 · 20/11/10 11:18 · MS 2008

    보내드렸습니다!

  • sfdr · 760630 · 20/11/10 08:51 · MS 2017

    kdbekqlswkd@naver.com 비회원으로 구매해서 키센스 실물사진으로 인증했는데 메일이 안왔어요ㅠ

  • Shean.T(션티) · 253967 · 20/11/10 11:18 · MS 2008

    보내드렸습니다!

  • 짱르비북스 · 650086 · 20/11/10 12:16 · MS 2016

    저희 오르비북스가 지난주 배송한 키스 에센스 물량 중
    서울 강서A 터미널을 경유하는 택배 일부가
    CJ대한통운 측의 문제로 며칠째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들께서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을 통해 남겨주시는 불만 사항을 모두 경청하고 있습니다.

    수능 시험이 23일밖에 남지 않은 시점에서 안 그래도 마음이 복잡하고 힘드실 것입니다.
    택배사의 사정이 있겠으나, 이런 시기에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라고 저희도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 문제는 CJ대한통운의 잘못으로 발생했지만,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막연히 기다리지 않고,
    저희 오르비가 비용을 더 들여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강서A 터미널에서 택배가 정체하고 있어 키스 에센스를 받아보지 못하신 회원 여러분들께서
    하루라도 더 빨리 책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밤새 오르비에서 다른 일들을 제쳐두고 하나하나 출고 목록을 확인하였고,
    저희 오르비가 비용을 전액 부담하여 새 상품으로 모두 재출고하였습니다.


    저희가 게시판의 댓글들과 문의 메일, 출고 내역 등을 꼼꼼히 확인하여 빠트린 분이 없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재출고된 물량은 빠르면 오늘~내일, 늦어도 목요일까지는 도착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만약 금요일에도 새로 배송한 책이 도착하지 않으면
    오르비 고객센터 혹은 orbi.cs@move.is 로
    본인의 회원 정보 (이름, 주소, 아이디, IMIN 중 본인이 알고 있는 것들) 를 적어 보내주시면 재배송을 해드리겠습니다.

    현재 오르비 물류센터와 오르비북스 출판사, 오르비 고객센터 모든 인력이 이 문제를 최대한 빨리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도 한때 수험생이었고,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시점 수험생 여러분들의 절박한 마음을 저희도 알고 있기에
    비록 택배사의 잘못으로 발생한 일이라 해도 더 빨리 대처해 드리지 못한 것에 대해 정말 죄송한 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배송지연 문제를 겪은 회원 여러분들께는 위로의 의미로
    아톰 atom.ac 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10,000 아톰 포인트를 일괄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다시 한 번 회원 여러분들께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남은 시간 수능 마무리 준비 잘 하셔서 올해 꼭 원하는 성과 얻으시기 바랍니다.

  • Ham · 622902 · 20/11/10 14:22 · MS 2015 (수정됨)

    배송지 변경했는데 이전 주소로 가고 있는 것 같은데 어디다가 문의하나요? 배송 확인해주세요

  • 컨텐츠관리자 · 340191 · 20/11/10 15:41 · MS 2010

    배송지 변경 요청은 확인 안되시고, 어제 기존 배송지로 재출고 진행되었습니다.
    재출고 운송장번호는 대한통운 6353-7700-5701 입니다. 주간지의 경우 배송지를 직접 변경하면 적용이 되지 않으며,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 요청을 진행해 주셔야 반영이 됩니다. (물류센터에 교재 입고 후 바로 출고가 진행되기 때문에 물류센터에 등록되어 있는 배송지로 바로 출고가 됩니다.)

  • Ham · 622902 · 20/11/10 15:56 · MS 2015

    그럼 기존 배송지로 간건 누가 가져가나요? 처음 듣는 얘기인데요

  • 컨텐츠관리자 · 340191 · 20/11/10 16:04 · MS 2010

    배송지 변경 요청 관련해서는 orbi.cs@move.is 로 문의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을 원하시는 주소지와 회원정보를 포함해서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
    기존 배송지로 재출고된 교재는 회수처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luv111 · 686493 · 20/11/10 23:41 · MS 2016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쭌쭈니 · 918222 · 20/11/14 10:59 · MS 2019
    회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Khe5287 · 938641 · 20/11/18 23:01 · MS 2019 (수정됨)

    khe5287@naver.com 확인부탁드려요 션t ,, 추가자료 구글포맷 작성했는데 메일이 안와여 ,
    블로그 댓글도 남겼는데 답글이 없어서 다시 남겨용 ..